영화 제작발표회에서 결혼식 이벤트로 화제가 된 엄태웅, 정려원씨. 이번엔 대한민국의 별들이 시사회 현장에 모여, 이들의 영화대박을 기원했다고 하는데요.
엄태웅, 정려원씨의 영화와 현실을 오가는 60일 간의 알콩달콩 러브 스토리.함께 보시죠.
지난 9일, 취재 열기로 뜨거웠던 한 시사회 현장을 찾았는데요. 이곳에서 대한민국의 내노라하는 스타들을 모두 만날 수 있었습니다.
스타들이 함께 해서 더욱 빛났던 그 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대한민국의 별들이 모인 이곳. 바로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 시사회 현장인데요. 오늘 엄태웅씨와 정려원씨를 응원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모였다고 합니다.
많은 스타들이 응원하는 영화, 죽고 못사는 커플의 연애 이야기를 담은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
그 주인공은 스물여덟의 은행원 송경과 서른 셋의 반백수 동주, 두 사람이 한날 한시에 시한부 선고를 선고받는 받게 되지요.
짧으면 3개월, 길면 6개월. 절망에 잠길 겨를도 없이 한정된 시간만을 남겨둔 남녀.
하지만 곧바로 자신의 죽음을 냉정하게 받아들이는 송경과 동주. 그리고 이 시한부 커플의 이색 데이트가 시작되는데요.
제일 먼저 장례식장 답사, 이어서 예쁜 유골함 쇼핑과 수의복 피팅. 그리고 자신에게 맞는 관을 찾아 직접 누워보기까지 하는 커플.
자신의 죽음을 준비하며 어느새 가까워진 두 사람... 과연 이들의 사랑은 해피엔딩이 될까요.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가 아니었다면 쉽게 볼 수 없는 스타들. 영화 대박을 위해 모였다고 하는데요.화려한 스타들의 응원을 한꺼번에 받은 <네버엔딩 스토리>의 주인공은 바로 엄태웅, 정려원 커플인데요.
지난 제작발표회 때 가상 결혼식을 치룬 부부. 엄태웅, 정려원 커플. 혹시 이 영화가 인연이 되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을까요.
"황정민 선배가 댄싱퀸 때 이백만 영화도 250만 들게 도와주신다면 저는 한번 결혼해 보려고 노력해 보겠습니다."
오, 이건 엄태웅씨의 정식 프로포즈인 거 같은데요. 그렇다면 정려원씨의 대답을 안들어 볼 수 없겠죠.
"백만을 넘어본 적이 없어서 기대도 많이 하고 있고요. 도와주십쇼"
영화로 처음 만났지만,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 특성상 촬영 내내 두 배우는 함께였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옆에 꼭 붙어있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다는군요.
"분장팀 동생이 저희가 바닷가에서 막 거의 대본에 있는 연기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뛰어노는 거 찍고 싶다고..아..연애하고 싶다라고 이야기 했다고 저희가 되게 이뻐 보였나봐요"
이렇게 영화와 현실을 넘나드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기운은 영화 속으로 고스란히 녹아들었다고 하네요.
<네버엔딩 스토리>가 눈길을 끄는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초호화 출연진 때문인데요. 동주와 송경의 주치의역에는 권해효씨가 송경의 코믹한 동창역에는 차태현씨가 깜짝 등장. 영화에 엄청난 재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죽음에 대해 긍정적으로 받아들인시한부 커플을 연기한 엄태웅, 정려원씨.이 영화를 꼭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분들이 있을까요.
"하루하루가 무의미하다, 많이 습관적으로 말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살려는 발버둥치는 마음도 공감을 해 주셨으면 좋겠고, 감사하게 받아들였으면 좋겠요, 살아있는 분들은 다 봐 주셨으면 좋겠다는 거죠"
짧은 만큼, 집중해서 사랑하고 집중해서 행복하고 싶은 시한부 커플의 긍정적인 로맨스, <네버엔딩 스토리>.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의 짧은 만큼 찐~한 사랑이야기. 1월 19일 시작됩니다.
[동영상] <네버엔딩스토리>엄태웅-정려원 핑크빛 기운 '수상해'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방송] 겸손도 미슐랭급? 대니구 "안성재, 그냥 작은 식당 한다고.."[나 혼자 산다][★밤TV] 3분전
- [야구] '퓨처스 구장 투어 가자!' LG 트윈스, 어린이 팬 대상 챔피언스파크 야구 체험 프로그램 진행 1시간전
- [야구] '승승승패승승승승' 롯데가 달라졌다! 어느새 단독 2위라니... '타율+2루타 1위' 중거리포 위용 뽐냈다 4시간전
- [축구] '양민혁 66분+유효슈팅 1회' QPR, 프레스턴에 '0:1→2:1' 짜릿 역전승! 14위 점프 4시간전
- [야구] '중계로 회전수-타구속도 본다!' KBO 리그, 실시간 트래킹 데이터 기반 중계방송 실시 4시간전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진이 달려갑니다! 6월 첫 단독 팬콘 투어
- 2 송중기, 재혼 후 大반전..플로리스트 목격담 터졌다
- 3 NC 감서윤 치어, 관능미 넘치는 여신으로 변신 '매력 철철'
- 4 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Seven' 91주·'GOLDEN' 75주 차트인..亞솔로 최초 '신기록 행진'
- 5 효민, 10살 나이 차 넘은 ♥..신랑은 79년생 서울대 출신 금융맨 [종합]
- 6 아름답게 흐르는 방탄소년단 뷔 '슬로우 댄싱', 스포티파이 4억 9000만 스트리밍 돌파
- 7 SM "대대적인 폐 끼쳐"..태연 日 공연, 돌연 취소 '속사정' [공식]
- 8 박나래 55억 자택 절도범, 검찰 송치.."훔친 금품 장물로 내놔" [스타이슈]
- 9 이정후 응원하는 '후리건'을 아시나요, "전광판에 잡히는 게 목표였는데..." 이젠 '조회수 40만회' 인기 폭발
- 10 맨유, 기적 드라마 오랜만이야! 7분 동안 3골 '대폭발' 리옹에 5-4 역전승... UEL 4강 진출 '토트넘 결승서 붙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