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방부제 먹었나?' 세월 무시한 여배우들의 동안비법

[MTN 스타뉴스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2.01.27 11:52
  • 글자크기조절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요즘은 선택이 아닌 필수 바로 ‘동안외모’ 인데요. 그렇다면 연예계대표 ‘동안외모’를 가진 이들은 누가 있을까요.

방부제를 먹은 듯, 세월의 흐름을 무시한 동안 여배우들과 그녀들의 절대동안 비법, 지금 공개합니다.




나이를 잊어버리고 사는 동안을 자랑하는 연예인들, 세월이 한참 흘러도 여전한 외모 때문에 질투와 시샘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방부제 스타들. 그렇다면 그들이 오랫동안 동안 미모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동안미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그녀.자체발광 고현정 자체발광 피부 미인, 고현정씨.


동안의 첫 번째 조건을 꼽으라면 바로 투명할 정도로 깨끗한 피부를 들 수 있는데요. 고현정씨는 최근 자신의 동안피부를 자랑하며 뷰티책까지 펴내 화제가 됐었죠.

타고는 피부를 자랑하며 부러움 산 고현정씨. 그녀가 밝힌 도자기 피부의 비결은 바로 ‘15분 세안법’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함을 강조. 15분 동안 정성껏 피부를 클렌징하는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그녀의 동안 비법이 공개되자마자, 전국은 고현정의 ‘15분 세안법’ 따라하기 열풍에 휩싸이기도 했었죠.

그녀의 동안피부 비법,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해 봐도 좋을 거 같은데요. 꼭 좋은 효과가 있길 바래볼께요

대한민국 대표 동안미녀, 그 두 번째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절대 동안, ‘동안 미녀계’의 레전드 박소현씨.

올해 40세가 됐지만, 데뷔 당시와 크게 달라진 게 없어 방부제를 먹고 살았냐는 말을 듣는 그녀.라디오 진행을 하면서 젊은 스타들과 셀카찍기가 취미인 박소현씨.무결점 동안으로 수많은 후배들에게 굴욕감을 안겨주기도 했는데요

‘도저히 믿기지 않는 동안 비주얼이다”, “박소현과 오렌지캬라멜을 구분할 수 없을 정도다”, “나이를 거꾸로 먹는 건가”, “혹시 뱀파이어?”

최근 가수 김원준씨와 ‘최고령 동안 커플’로 맹활약하면서 감춰두었던 자신만의 동안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답니다.

동안 밥상을 차리는가하면, 늙지 않는 피부를 위해 동안 마시지를 하는 등 절대동안 비법을 공개했죠.

소현씨의 비법은 동안밥상과 동안체조인데요. 확실한 효과에 따라하기도 쉽고, 지금 당장 시작해도 좋을 거 같죠.

동안 미녀의 세 번째는 최강 동안 스타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바로 최강희씹니다.

16살 차이가 나는 아이유와 함께 찍은 화보에서도 전혀 어색하지 않게 친구처럼 잘 어울린 최강희씨.

여배우로서는 적지 않는 34살의 나이. 그러나 교복을 입어도 어울리는 ‘비상식적’ 외모의 주인공.

최근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영웅재중씨도 그녀의 동안 외모에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최강희씨 하면 동안이라는 단어가 생각나듯 그녀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 또한 대체 동안의 비결이 무엇이냐는 것일텐데요.

"특별한 건 없고 남들이 좋다는 것을 따라하는 정도"라며 "진짜 동안비결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며 자유롭게 사는게 아닐까 한다"라고 하네요.

그녀는 30대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사춘기 소녀 같은 얼굴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순수한 이미지로 진정한 동안미녀라 불리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 스타 그 네 번째는 귀엽고 깜찍한 외모를 자랑하는 장나라씨.

얼굴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눈과 둥근 눈매를 통해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어필하는 그녀.

대한민국 대표적인 동안스타, 장나라씨 역시 순수한 외모가 매력적인 '절대동안' 스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동안미녀’에서도 동안 외모 덕분에 34살의 나이를 25살로 속이고 회사에 들어가는 주인공으로 열연한 바 있죠.

그렇다면 그녀가 꼽은 자신만의 동안비결은 뭘까요.

장나라씨만의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는 조막만큼 작고 동그란 얼굴에 땡그랗고 커다란 눈을 강조. 잡티하나 없는 뽀얀 피부와 앳된 얼굴로 동안 이미지를 유지한다고 전했는데요.

<동안미녀>에 상대역으로 함께 출연했던 배우 최다니엘씨 역시 그녀가 <동안미녀> 주인공답게 정말 동안이라고 극찬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연예계 절대 동안’이라는 애칭이 괜히 붙은 건 아닌 것 같죠.

얼마전 28살이 된 그녀, 하지만, 나이를 무시한 '동안 미모' 로 ‘동안계’ 를 평정한 산다라박.

최근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씨가 28번째 생일 기념으로 동안 인증샷을 공개.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녀의 나이를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이었는데요.

"한 살 더 먹어도 세월은 다라언니를 비켜갈 거에요",

"정말 나이와 얼굴이 매치가 안되네요 최강동안~"

그녀는 맑고 깨끗한 피부뿐만 아니라 볼록한 이마가 드러나는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는데요. 동안은 타고나는 것과 만들어지는 것. 타고난 외모도 중요하지만, 어려보이는 스타일도 중요하단 말씀.

2NE1 산다라씨는 독특한 무대의상과 특유의 헤어스타일. 그리고 '촉촉탱탱' 아기피부로 ‘막강동안’ 미녀라 불리고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든 자신만의 개성으로 눈길을 끄는 그녀. 짙은 노란색에 검은색으로 줄자 표시가 된 트레이닝복에 노란색 물음표 귀걸이. 2NE1 산다라가 아니면 누가 소화해 낼 수 있을까요.

누가뭐라든 그녀는 27살 이라는 나이에 어려보이는 동안 페이스. 통통튀는 엉뚱매력의 1인자겠죠.

절대 동안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미녀 스타들의 동안비결. 여러분,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게 어떨까요.

그리고 또 하나, 자신의 일에 열정을 보이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활하는 것 또한 동안의 비결임을 잊지 말아야겠죠.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