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정진운 vs 제이비 사복패션

김성희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왼쪽부터) 정진운, 제이비 ⓒ사진=이기범기자, 박용훈 인턴기자
(왼쪽부터) 정진운, 제이비 ⓒ사진=이기범기자, 박용훈 인턴기자


슈퍼스타를 꿈꾸는 기린예고 학생들의 성장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드림하이1'에서 송삼동(김수현 분) (옥택연 분)이 선의의 라이벌 관계였다면,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극본 허성혜 연출 이응복 모완일)에서는 진유진(정진운 분)과 JB(제이비 분)가 있다.

자유로운 반항아 진유진과 완벽한 아이돌 JB, 이 두 사람의 성격이 보이는 패션 스타일은 어떨까.


◆ 기린예고의 문제아 진유진



진유진은 학교친구들과 다르게 학교수업이 끝나면 혼자 작곡을 하고 아무도 모르게 홍대거리에서 밤마다 연주하는 학생이다.


그는 10대 소년들이 즐겨 입는 사복패션을 선보인다. 무난하면서도 편한 것을 추구하는 듯 의상들이 비슷하다. 극 중에서 화려한 프린팅이 된 티셔츠 혹은 체크무늬 셔츠와 함께 카키컬러의 야상을 입는다.

그러나 진유진은 4화에서 평소와 달리 쇼케이스 무대에서 데님소재의 재킷과 팬츠로 시크하면서도 남성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 무대 위 화려한 아이돌 JB



JB는 국내 최정상급의 남성 2인조 그룹 '이든'의 리더로 훈훈한 기럭지와 비주얼의 소유자로 교복 아닌 사복패션에서도 역시 잘나가는 아이돌답다.

그는 '호피 마니아'로 등극 될 만큼 올블랙 패션에 호피무늬 스카프를 매치하거나 털이 부착돼 있는 호피패딩점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학교에서 댄스연습 할 때도 남다르다. 다른 학생들이 편한 트레이닝 복 차림일 때 블랙팬츠와 주황색이 돋보이는 야구점퍼를 매치했다.

진유진에게 목걸이가 포인트라면 JB는 헤드셋을 착용해 패션을 완성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