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털사이트 다음 'K팝 스타 미공개 영상' 캡처 |
'배틀 오디션'에서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받았던 참가자들의 트레이닝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미공개 영상이 공개, 화제의 참가자 이정미와 이하이의 트레이닝 현장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정미는 지난 19일 방송에서 기적적인 기사회생으로 '7전 8기 오뚝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생방송 진출에 성공했으며, 이하이는 매혹적인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SM 트레이닝 현장에서 보아는 트레이닝 중 남다른 노력을 결과로서 입증한 이정미에게 감탄을 쏟아냈다. 이정미는 임정희의 '나 돌아가'를 보아에게 선보이며 지적받았던 고음 부분을 완벽히 고쳐낸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하면 '작전 회의'를 방불케 하는 박진영의 이하이 밀착지도 현장도 눈길을 끌었다. 여유 있게 더피의 'Mercy'를 부르는 이하이를 흡족한 표정으로 보던 박진영은 좀 더 효과적으로 노래를 연출하기 위해 직접 시범을 보이며 나섰다.
네티즌들은 "이정미 대단하다. 이제 고음의 여신", "이정미 쑥쓰러워 하는 너무 귀여워~ 만화 캐릭터 같은 듯", "박진영이 가르쳐준 걸 바로 따라가는 게 너무 신기하다. 이하이 흥해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6일 방송될 'K팝 스타' 13회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10명의 참가자들이 최종적으로 밝혀질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