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피터팬컴플렉스, '탑밴드2' 도전.."즐기고파"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3.18 09:22
  • 글자크기조절
image
록밴드 피아


록 밴드 피아와 피터팬컴플렉스가 KBS 2TV 밴드 서바이벌 'TOP밴드 2'에 출연을 결정했다.

17일 KBS '탑밴드 2' 홈페이지에는 피아의 '소용돌이'의 동영상이 업데이트 됐다. 18일 지원 마감을 앞두고 피아와 피터팬컴플렉스는 마지막으로 '탑 밴드2'를 지원하게 됐다.


피아는 "밴드 음악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성이라는데 있다. 좀 더 다양한 밴드들이 그 토양 아래 뿌리를 내리고 꽃피워야 할 필요가 있다"며 "특히 장르적으로 같은 밴드 음악이라고 해도 각각 다른 개성을 가진 만큼 피아의 음악적인 색깔을 소개하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지원 배경을 밝혔다.

피터팬컴플렉스 역시 "화제의 현장에서 함께 즐기고 싶다"며 지원서를 내게 됐다.

'탑밴드'는 시즌2에서 프로 밴드들에 프로그램의 문을 열며 국내 정상급 밴드들의 지원을 독려했다. 이미 내 귀에 도청장치, 타카피, 네미시스, 로맨틱펀치, 데이브레이크, 슈퍼키드, 몽니, 칵스, 네바다51 등 국내외 유수의 록 페스티벌에 단골로 출연하는 쟁쟁한 팀들이 지원한 상태다.


록 음악 팬들은 피아 등 인기 록밴드들의 지원 결정으로 '탑밴드'가 단순히 밴드 서바이벌인 아닌 새로운 개념의 음악 프로그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특히 피아는 지난 10년간 활동하며 강렬한 하드코어에서 일렉트로닉까지 다양한 장르적 실험을 거듭해온 팀인 만큼 이번 '탑밴드 2'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을 더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