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토크쇼 'Go Show'가 조인성, 천정명을 첫 회 게스트로 낙점하며 대한민국 탑 스타들의 막강 지원사격을 받게 됐다.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 조인성, 천정명과 고현정의 각별한 친분은 이미 많은 이들이 다 아는 공인된 사실. 이들은 드라마 SBS '봄날'과 MBC '여우야 뭐하니'에서 상대배역으로 고현정과 한 번씩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군 생활 이후에도 고현정과 돈독한 선후배 관계를 유지해왔다. 조인성, 천정명 이들은 처음으로 토크쇼에 도전하는 고현정의 응원군을 자처하며 출연 요청을 한 번에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Go Show' 제작진은 "평소 각별한 친분이 있는 두 배우와 고현정의 특별한 조합이니만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기존의 예능 프로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 새로운 토크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조인성, 천정명과 친분이 있는 또 다른 특별 게스트가 함께 출연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Go Show'에서는 연예인의 외모와 특징을 꼭 닮은 일반인을 찾는 '내가 스타 닮았Go!'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첫 회 게스트 조인성, 천정명 외 다양한 스타를 닮은 사람들은 홈페이지로 신청할 수 있다.
조인성, 천정명이 출연하는 'Go Show' 첫 회는 오는 4월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