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2차 스페셜 음원공개..수펄스 '페임' 포함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3.28 10: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SBS 'K팝스타'


'K팝스타'가 두 번째 스페셜 음원을 공개한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이하 'K팝스타')는 이하이와 박지민, 그리고 오디션 당시 결성됐던 그룹 '수펄스'가 부른 곡들을 28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는 지난 21일 이하이의 '너를 위해'와 윤현상의 자작곡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가 1차로 공개된 이후 두 번째 공개.

이번 스페셜 음원 중 하나인 이하이의 '머시' 는 현재 포털사이트 다음 영상 플레이 수만 무려 300만 회를 육박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하이는 이 곡으로 배틀오디션에서 같은 조에 편성됐던 최대 라이벌 박지민을 꺾고 생방송에 진출했다.


또한 박지민이 랭킹오디션에서 부른 '롤링 인 더 딥' 또한 주목을 받았다. 박지민은 25일 4차 생방송에서 '오버 더 레인보우'의 완벽 무대를 펼쳤으며 이 곡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그룹 수펄스의 '페임'도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힘입어 공개된다. '수펄스'는 지난 1차 캐스팅 오디션에서 이미쉘, 박지민, 이정미, 이승주가 함께 한 그룹으로 파워풀한 완벽 하모니를 선사하며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K팝스타' 제작진은 "공개된 음원들에 보내주시는 애정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5차 생방송부터는 3사의 도움을 받아 더욱 프로에 가까운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쳐낼 참가자들의 무대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