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이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다이어트워6' MC로 발탁됐다.
18일 스토리온에 따르면 한고은은 오는 18일 첫 방송하는 '다이어트워6'에서 MC이자 멘토로 나선다.
한고은의 '다이어트워6' 진행은 약 11년 만의 예능프로그램 MC 발탁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스토리온 관계자는 "한고은은 '다이어트워' 도전자들이 누구나 동경하는 워너비 스타이자 과거 연예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능력을 검증 받은 최고의 MC다"라며 "시간이 흐르고 경험을 쌓으면서 진행 내공도 더 늘어난 것 같다. '다이어트워6'에서 일반인 출연자들을 이끌어나가는 한고은의 따뜻한 카리스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초부터 진행된 공개모집을 통해 '다이어트워6' 최종 도전자로 선발된 일반인 출연자들은 현재 다이어트를 위한 합숙 서바이벌에 돌입했다.
연출자 백일두PD는 "도전자들은 이전의 어느 시즌과도 비교할 수 없이 창의력을 필요로 하고, 운동 강도도 높은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라며 "새 MC 한고은은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으로 도전자들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어트워6'는 지난 시즌보다 기간이 2배로 늘어난 16주 합숙, 한층 거대해진 미션 등으로 스케일이 더욱 커진다.
이를 통해 가장 많은 체중감량에 성공한 도전자가 합숙 우승자가 되며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 합숙 이후 4주간 각자의 집에서 '귀가 다이어트'를 진행한 후, 최종 몸무게 측정하여 우승자를 결정한다. 총 우승 상금은 1억 원이다. 오는 6월 9일 밤 12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