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측 "가슴성형? 사실아냐..마음아파"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4.20 1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초신성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강민경(왼쪽)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최근 들어 새 청순 글래머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것과 맞물려 일부에서 가슴 성형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란 입장을 보였다.

강민경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 측 관계자는 20일 오후 스타뉴스에 "요즘 들어 강민경의 몸매가 부각된 사진들이 인터넷상에 몇 차례 공개됐다"며 "이 사진들을 본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좋은 평가를 내려주고 있지만, 일부에서는 강민경에 대해 가슴 성형 의혹을 제기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강민경 역시 이 주장을 접한 뒤 무척 마음 아파하고 있다"며 "어떻게 옷을 입고 어느 각도에서 사진을 찍느냐에 따라 몸매가 그 때 그 때 달라 보이는 것일 뿐, 강민경은 가슴 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강민경은 최근 아이돌그룹 초신성의 신곡 '스투피드 러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짧은 하늘색 원피스를 입고 빼어난 각선미는 물론 볼륨감까지 뽐냈고, 이 모습들은 인터넷상에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해 한 지상파 연말 가요 축제에서 매력적 몸매를 과시한 사진 역시 최근 재차 관심의 대상이 되며, 강민경은 새로운 '베이글녀' 스타로 등극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강민경에 대해 가슴 성형 의혹까지 제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