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란젤리나 결혼식, 톰 크루즈 등 톱스타 총출동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04.30 1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톰 크루즈, 조지 클루니, 조니 뎁(왼쪽부터, '미션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 '오션스 트웰브' '다크섀도우' 스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결혼식에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총출동한다.

29일(현지시간) 영국의 데일리 스타 선데이는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오는 8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 대변인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밝혔다. 피트와 졸리는 동성애자들이 결혼을 할 수 있을 때까지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지만 자녀들이 그들의 결혼을 간절히 원해 결혼을 발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할리우드 대표 커플인 두 사람의 결혼식인 만큼 하객으로 어떤 스타가 참석할지도 기대를 모은다.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은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두 사람 소유의 고성에서 진행되며 하객으로 톰 크루즈, 조지 클루니, 맷 데이먼 조니 뎁 등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참석한다.


톰 크루즈는 브래드 피트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에 함께 출연했다. 조지 클루니는 '번 에프터 리딩' '오션스 일레븐' 등으로 그와 함께 작업했다. 맷 데이먼도 조지 클루니와 함께 '오션스 일레븐'에 출연했다. 조니 뎁은 안젤리나 졸리와 영화 '투어리스트'에서 함께 연기했다.

이 외에도 200~300여 명의 하객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할 예정이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7년 간 동거하며 슬하에 6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