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나가수2' 첫 1위..팬들 응원에 무한감사"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5.07 0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수영 <사진=MBC '나가수2'>


가수 이수영이 '나는 가수다2' 첫 생방송 경연에서 1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이수영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2'(연출 김영희, 이하 '나가수2') 첫 생방송 경연에서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애절한 멜로디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무대를 마친 이수영은 이날 무대를 마친 뒤 자신의 트위터에 "부족하지만 응원해 주신 여러분 무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다음번엔 약이라도 삼키고 노래해야지. 떨려서 혼절할 뻔 했다"며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몇 배 떨리기에 가열찬 응원이 큰 힘이 된다"고 감사해 했다.

이날 '나가수2' 경연은 이수영이 3년 만에 갖는 복귀 무대기에 감동은 더했다. 이수영은 '5월의 가수전' 진출자로 뽑힌 순간 "꺅" 소리를 지르며 흥분된 상태를 감추지 못했다. 붉어진 얼굴로 차마 말을 잊지 못하고 "믿을 수가 없다"면서 감격의 눈물을 쏟기도 했다.


A조인 백두산 이영현 이은미,박미경 JK김동욱 이수영이 차례로 무대에 오른 가운데 이수영 이은미 JK김동욱 등 상위 3명이 '5월의 가수전' 진출자에 선정됐다. 오는 13일 방송될 B조(김건모 박상민 박완규 김연우 정인 생방송 경연의 상위 3명과 함께 20일 '5월의 가수전'을 치를 예정이다.

5월의 가수 1위는 명예롭게 '나가수2' 무대를 떠나게 된다. 하위 3인에 속한 이영현, 백두산, 박미경은 B조 하위 3인과 함께 오는 27일 치러지는 고별전에 참여, 탈락자를 가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