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
'나가수2' B조의 우승자는 누가될까?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는 13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B조 생방송 경연을 벌여 우승자 및 상위권 가수 3명과 하위권 가수 3명을 가린다.
이날 경연에서는 B조에 속한 김건모 박상민 박완규 김연우 정엽 정인이 무대에 올라 실력을 겨룬다. 이들 중 박상민은 경연에서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을 편곡해 부를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나가수2'는 앞서 지난 6일 첫 생방송 경연을 진행했다. 이날 경연에서는 A조로 뽑힌 이은미 이수영 이영현 박미경 백두산 JK김동욱 등 실력파 가수 6명(팀)이 경합을 벌였다.
경연결과 1위로 뽑힌 이수영을 비롯해 이은미 JK김동욱은 상위 3인에 들었고 이영현 백두산 박미경은 하위 3인에 남았다.
13일 경연에서 상위 3위 안에 들게 되면 첫 생방송 경연의 상위 3인과 함께 오는 20일에 펼쳐질 5월의 가수 전에 진출한다. 그 결과 5월의 가수 1위가 선발돼 명예롭게 '나는 가수다2' 무대를 떠난다.
하위 3인에 남게 되면 이영현 백두산 박미경과 함께 오는 27일 치러지는 고별전에 참여, 탈락자를 가리게 된다.
한편 지난 6일 첫생방송 경연을 진행한 '나가수2'는 9.9%의 전국일일시청률(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을 나타내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