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밴드 YB가 SBS '일요일이 좋다'의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시즌2'에 주제곡을 선사, 제작진이 '정글의 법칙' 뮤직비디오로 화답해 눈길을 끈다.
15일 오후 윤도현 소속사 다음 기획에 따르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정글의 법칙' 내레이션을 맡은 윤도현은 제작진의 곡 의뢰에 흔쾌히 작업에 나섰고, YB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에 공동 참여, '정글의 법칙'이라는 곡을 탄생 시켰다.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이에 대한 답례로 주제곡의 강렬함과 멤버들의 코믹함이 잘 조화된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정글의 법칙'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방송된 '정글의 법칙' 시즌1의 주요 장면과 아직 방송 되지 않은 시즌2의 생생한 미공개 장면이 공개 되며, YB의 현장감 넘치는 연주 모습을 비롯해 내레이션 부스 안의 윤도현과 출연진인 김병만, 노우진, 리키김의 댄스 등이 담겨 있다.
윤도현은 소속사를 통해 "'정글의 법칙' 시즌2의 방대한 분량의 촬영 내용을 편집하는데도 빠듯한 시간을 쪼개서 곡과 어울리는 장면들을 고르고, 직접 작업실까지 찾아와 YB를 촬영을 해준 제작진과 신나게 헤드뱅잉을 하는 등 즐겁게 춤을 추며 별도 촬영에 임해준 병만족의 김병만, 리키김, 노우진씨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뮤직비디오는 YB공식 홈페이지와 '정글의 법칙' 공식홈페이지에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