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2', 오지호 이어 조여정·양동근도 출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5.22 20: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배우 오지호에 이어 조여정 양동근이 'SNL코리아 시즌2'에 출연한다.

장진 감독은 22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케이블 채널 tvN 'SNL코리아(Sareurday Night Live Korea) 시즌2'(이하 'SNL코리아2')의 비어파티에서 조여정과 양동근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장진 감독은 "'SNL코리아2'에 스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며 "현재 섭외 중인 배우들도 여러명 있다"고 밝혔다.

그는 "'SNL코리아2'의 1회는 오지호가 출연한다"며 "이어 2회에는 조여정, 3회는 양동근이 각각 출연한다"고 말했다.

장진 감독은 "지난해는 배우 섭외가 어려웠는데, 올해는 사정이 나아졌다"며 "지난 시즌보다 안정적으로 꾸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NL코리아'의 시즌2는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무려 37년째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Sare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SNL코리아2'는 오프닝부터 마지막 클로징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6~7개의 콩트에서 온갖 애드리브와 돌발상황이 벌어진다. 지난 시즌에 이어 장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강유미와 안영미를 비롯해 이한위 장영남 고경표 김슬기 등이 고정 크루로 합류했다.

오는 26일 오후 첫 방송하며, 8주에 걸처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