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온라인 커뮤니티 |
'신사의 품격'에서 극 중 도진(장동건 분)과 이수(김하늘 분)의 뇌구조는 어떠할까.
12일 공개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 이하 '신품')에서 극 중 상대역으로 나오는 도진과 이수를 일컫는 말인 이른바 '도수커플'의 뇌 구조가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김도진의 뇌 구조에는 서이수가, 서이수의 뇌 구조에는 '꽃다운 그자'가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이수의 뇌구조에는 '불행해' '명품이 뭐야? 먹는 거야?' 등이 차지하고 있었으며 도진의 뇌구조에는 '씩씩한 베티', 그가 매일 입고 나오는 의상에 달고 나오는 '옷핀' 등이 차지해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 이수의 뇌 구조가 극 중 태산(김수로 분)보다 '꽃다운 그자'의 비중이 더 커지면서 네티즌 사이에서는 앞으로 이들이 잘될 것 같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에서는 이수는 도진의 고백에도 끄떡없이 무시하다 점차 도진의 마음이 진심인지 고민하면서 서로의 사랑이 시작될 것 같은 여운을 남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제 도수커플을 볼 수 있는 건가?" "깨알 뇌 구조에 폭소 지네" "도진과 이수 머릿속에 들어갔다 왔나?! 리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품' 관계자는 "'도수커플'의 뇌구조가 실감나게 만들어진 것을 보니 시청자들이 '신품'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도수커플'이 더 유쾌한 에피소드들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