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윤진이, 임메아리표 눈물 4종세트 공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7.08 10: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윤진이가 '임메아리표' 눈물 열연 4종 세트를 공개했다.


윤진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 권혁찬, 이하 '신품')에서 상큼발랄 사랑스러운 임메아리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윤진이의 '눈물 연기 4종 세트' 사진을 공개했다.

'신품'에서 극 중 메아리는 윤(김민종 분)을 사랑하지만 쉽게 이루어질 수 없는 애절한 마음 때문에 수많은 눈물을 흘렸다. 윤진이는 눈물 연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냈다.

윤진이는 '신품'에서 자신의 모습을 예쁘게 포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면서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선보였다. 그는 상큼한 미소와 함께 어린 아이 같이 귀엽게 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네티즌들은 "우는 모습까지 사랑스러워요", "메아리 울지 마요", "메아리 우는 모습 볼 때마다 나도 눈물 남", "저게 진정한 눈물 연기지. 신인다운 진솔한 눈물 연기였어요. 감정이입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7일 13회 방송에서 태산(김수로 분)은 메아리에게 "윤한테 전 재산은 줄 수 있어도 너는 절대 주지 못한다"고 전하는 등 메아리의 윤에 대한 사랑과 태산과의 갈등에 대한 앞으로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