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M> |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오는 21일 오후 11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의 첫 방송을 앞두고, 본선진출자들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스페셜을 방송한다.
오는 14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도수코3 : 스포일러'로, 이날 방송에선 심사위원들의 감탄이 쏟아질 정도로 완벽한 몸매와 끼, 가능성을 갖춘 지원자들의 오디션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된다.
간단한 신체검사와 워킹 테스트, 수영복 심사, 심층 인터뷰까지 이어진 까다로운 오디션 과정에서 심사위원들에 자신의 가능성을 증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원자들의 열정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글로벌로 지원자 모집을 확대, 세계 각국에서 몰려든 지원자들로 더욱 경쟁이 고조됐다. 본선만큼이나 불꽃 튀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던 오디션을 뚫고 과연 누가 본선에 진출했을지 미리 짐작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또한 방송에선 시즌3에서도 MC를 맡은 톱모델 장윤주와 함께, 시즌2에서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한 10대 진정선을 비롯해 박슬기, 송해나, 이제니 등 시즌2의 TOP4가 한자리에 모여 시즌3 도전자들에 대한 유쾌 통쾌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디션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국내 내로라하는 모델, 디자이너들의 재치만점 입담도 '도수코3 스포일러'의 색다른 시청 포인트. MC 장윤주를 비롯해 톱모델 한혜진, 이현이, 김원경을 비롯해 포토그래퍼 오중석, 남현범,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한혜연, 디자이너 박승건 등이 총출동, 날카로운 눈매로 심사에 나선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에 이어 지난 2011년 방송된 시즌2 역시 매주 2034 여성층에서는 3%안팎, 가구 시청층은 2%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