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보아, 오늘(22일) 정규7집 전곡 공개..기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7.22 10: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보아의 정규 7집 앨범 '온니 원(Only One)'이 22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번 앨범은 이날 낮 12시 지니 멜론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선 공개된다. 보아의 국내 새 앨범은 2010년 8월 발표한 6집 '허리케인 비너스' 이 후 2년여 만이라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오는 25일에는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앨범 동명의 타이틀 곡 '온니 원'은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Lyrical Hip-Hop(리릭컬 힙합) 장르의 곡으로, 보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절한 곡의 느낌을 살린다.

여기에 세계적인 안무가 팀 'NappyTabs(내피탭스)'가 선사한 감각적인 안무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이밖에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자작곡 'The Shadow', 세련된 유로비트 사운드에 몽환적인 보이스로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Not Over U', 보아의 뛰어난 가창력을 만날 수 있는 팝발라드 곡 '네모난 바퀴'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몽환적인 현악 연주와 반복되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간결한 리듬의 미디엄 템포 R&B 발라드 곡 'Mayday! Mayday!',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1의 테마곡으로도 선보인 'One Dream' 등도 포함됐다.

한편 보아는 이날 음원 공개와 함께 타이틀 곡 '온니 원'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