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영, 화영 티아라 방출에 "........" 복잡한 심경 대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7.30 14: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 남녀공학 멤버 효영(왼쪽)과 티아라에서 방출된 티아라 전 멤버 화영 ⓒ스타뉴스


가수 화영이 걸그룹 티아라에서 방출된 가운데 효영이 복잡한 심경을 대변하는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남겨 눈길을 끈다.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 김광수 대표는 30일 오후 1시 공식입장을 통해 화영의 방출을 발표했다. 김광수 대표가 밝힌 화영의 방출 이유는 티아라 스태프 19명(스타일리스트5명, 헤어 및 메이크업 7명, 현장매니저 5명, 팀장 매니저 2명)의 의견을 수렴한 것으로, 스태프가 화영에 대한 불만을 제기했다는 것.


김광수 대표는 스태프가 제기한 화영에 대한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다.

화영의 방출사실이 알려진 이후 화영의 쌍둥이 자매인 효영의 거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효영은 김광수 대표의 공식 입장 표명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이렇다 저렇다 하는 의견을 밝히진 않았지만 ".........."이라는 글을 올려 네티즌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효영이 남긴 "........"은 복잡한 심경을 내포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현재 코어콘텐츠 미디어는 효영의 거취는 변함없다는 입장이다.


한편 효영이 글을 남긴 뒤 티아라에서 방출된 화영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진실없는 사실들"이라는 글을 남겨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진실 없는 사실들"이라는 화영의 짧은 글에는 방출 사태와 관련, 억울함을 간접적으로 드러냈음을 짐작케 한다.

지난 2009년 7월 말 보람 큐리 은정 소연 효민 지연 등 6명이 팀을 이뤄 데뷔한 티아라는 지난 2010년 7월 화영의 합류를 공식 발표했고, 화영은 그 해 12월 ' 야야야'활동을 통해 티아라 멤버로 정식 활동했다. 화영은 코어콘텐츠미디어에 함께 소속된 남녀공학 및 파이브돌스 멤버 효영의 쌍둥이 여동생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