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측 "김광수대표 영어글 트위터 계정, 본인것 아냐"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7.31 13: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광수 대표 ⓒ스타뉴스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의 영어 글이 올려진 트위터는 본인의 것이 아닌 그를 사칭한 한 인물이 만든 거짓 트위터로 밝혀졌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31일 오후 스타뉴스에 "김 대표는 예전에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 놓긴 했지만 쓰지는 않는다"며 "더욱이 이번에 김 대표의 글이 영어로 올려진 트위터 계정(@Bosskwangsoo)은 김 대표의 것도 아니다"라고 전했다.


김 대표 사칭 트위터에는 김 대표가 과거 스타뉴스와 인터뷰 때 찍은 사진도 프로필 사진으로 버젓이 올라 있기까지 하다. 이에 몇몇 언론에서는 이 트위터의 내용을 김 대표의 의견으로 그대로 인용 보도하기까지 했다.

한편 김 대표는 지난 30일 오후 스타뉴스와 전화 인터뷰 때, 계약 해지를 결정한 화영의 복귀 가능성 묻는 질문에 "화영이 자신의 잘못을 진심으로 뉘우치고 깨우친다면 티아라 멤버들 및 스태프와 복귀에 내해 논의해 볼 수도 있을 것"이라며 "다시 한 번 밝히지만 이에 대한 전제는 화영이 그 간의 자신의 행동들을 되짚어 보고 이전 같은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확률은 분명 낮지만, 화영의 재합류란 극전 반전이 이뤄질 가능성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란 것을 엿볼 수 있는 대목으로 이 내용 역시 영어로 번역 돼 김 대표 사칭 트위터에 올려졌고 이 내용 역시 기사화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