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현아, '오빤딱내스타일' 뮤비공개..섹시·상큼↑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8.15 12: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 캡처>


싸이와 현아가 함께 한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오빤 딱 내 스타일'이 전격 공개됐다.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와 싸이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15일 0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오빤 딱 내 스타일(feat. 현아)' 뮤직비디오 완편 영상이 올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이어 연속 출연, 상큼한 매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여성의 입장을 대변하는 노랫말을 선보이면서 '강남스타일'을 색다르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아는 싸이의 감칠맛 나는 랩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고 "오빤 딱 내 스타일" "그래 바로 나" "섹시 베이비"라는 후렴구로 발랄함을 드러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이어 말춤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여성미가 돋보이는 웨이브 안무를 추가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싸이 역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막춤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특유의 끼를 발휘했다.


YG에 따르면 싸이와 현아는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는데, 마지막 부분에는 싸이가 현아를 업는 장면이 애드리브로 연출되면서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음원이 한 달이라는 긴 시간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뮤직비디오가 외 언론 및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채로움을 더한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