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투입' 더원, 음원차트도 상위권 '가치입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9.03 11:22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 새 가수 초대전에서 1위를 차지한 가수 더 원(The one)이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3일 오전 11시 현재 주요 음악포털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에 따르면 지난 2일 방송된 '나가수2'에서 더 원이 부른 김범수의 '지나간다'는 지드래곤의 '그XX'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앞서 더 원은 지난 2일 방송된 '나가수2' 새 가수 선발전 A조 경연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해 '나가수2' 본 경연 출연을 확정 지었다. 아이돌 가수 400여 명의 보컬 트레이너로도 유명한 더 원은 당시 경연에서 묵직한 목소리와 웅장하면서도 깊은 울림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이 같은 반응이 고스란히 음원으로 이어져 큰 시너지를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최근 '나가수' 음원의 위력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감안하면, 더 원은 '나가수' 등장만으로도 자신의 가치를 톡톡히 입증한 셈이다.

더 원은 이밖에 다수의 주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소리바다와 다음뮤직에서 2위, 몽키3 4위, 멜론 24위, 엠넷 54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더원은 드라마 '미워도 다시 한 번', '거상 김만덕', '내 남자의 여자', '궁', '싸인', '추적자' 등 히트 드라마의 OST 작업 참여와, 소녀시대, 동방신기 등 아이돌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 이름이 난 실력파 가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