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카라 '뮤뱅' 첫 정상..'말춤' 추며 자축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9.07 1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 그룹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카라는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누르고 카라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판도라'로 K-차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카라는 지난달 22일 국내 컴백한 지 2주 만에 가요 순위프로그램 정상을 거머쥐었다.

이날 트로피를 품에 안은 카라는 가족과 팬,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감격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는 세계적으로 열풍인 싸이의 '말춤' 추며 1위를 자축했다.

특히 막내 강지영은 하이힐을 벗고 맨발로 '말춤'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앞서 카라는 이날 '뮤직뱅크' 인터뷰에서 "오늘 1위를 하면 신발을 벗고 '말춤'을 추겠다"고 공언했다.

카라는 지난달 22일 미니 5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음원을 공개하는 등 1년 만의 국내 활동을 재개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타이틀곡 '판도라'는 카라가 작곡팀 스윗튠과 다시 손잡고 만든 강렬한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이루,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솔비, 럼블피쉬, 이장우, 팬텀(키겐, 한해, 산체스) 빅스(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AOA(설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민아, 지민, 유경)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