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수록곡 프리뷰 공개 "타블로, 배울점 많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9.13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네이버 뮤직


가수 지드래곤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불 붙여봐라'를 소개하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불 붙여봐라'는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언더 힙합신의 래퍼 도끼의 참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음반에만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이다. 이번 프리뷰 영상은 지드래곤의 곡 소개와 타블로, 도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담은 영상으로 구성됐다.

지드래곤은 13일 오후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타블로, 도끼와 같이 했는데, 제가 생각하는 뭔가 말하지 못한 부분을 속 시원히 긁어줄 수 있는 가사였다"고 소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011년부터 소속사 동료가 된 타블로와의 작업에 대해 "에픽하이 때부터 음악을 잘 들어왔었는데, 가사에 대해서 배울게 많은 형인 것 같다"며 "평상시에는 너무나 착하고 잘해주면서도 랩을 할 때는 확실히 오래하신 경험이 묻어나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도끼에 대해서도 "원래 알던 동생이었지만 랩에 있어서는 형 같은 친구"라고 전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앨범 발표에 앞서 선공개한 '그XX'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인기 몰이 중이며 오는 16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타이틀 곡 '크레용'과 '원 오브 어 카인드'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