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컴백 카운트다운..자정 '19금' 새앨범 발매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9.14 1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드래곤은 14일 오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을 표기하고 이날 자정 공개되는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드래곤은 팬들과 함께 컴백을 맞이한다. 그는 이날 오후 11시30분 네이버뮤직을 통해 팬들과 시간을 가진 뒤 15일 자정 새 음반을 공개될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오는 15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에 자발적으로 '19금' 표기를 하기로 결정했다.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의 앨범이 19금 음반으로 발매되는 것은 지드래곤이 처음이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제목은 '크레용'. '크레이지'(Crazy)와 '지용'의 합성어로, 'Crazy On'을 의미함과 동시에 '(음악에 미친) 지용'을 뜻하는 타이틀이기도 하다.


'다함께 미치자'란 주제로 지드래곤은 이전 곡보다 강렬한 음악을 담아낼 전망. 그간 YG소속 가수들과의 콜라보 작업을 펼쳐 왔던 지드래곤은 이번 앨범에서 김윤아, 도끼, 넬의 김종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신선한 합동 작업도 이끌어 냈다.

지드래곤은 오는 1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솔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9일 방송에서 컴백을 알리는 예고 영상을 공개, 지적이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뽐낸 지드래곤은 타이틀곡 '크레용'과 선공개곡 '원 오브 어 카인드' 무대를 공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