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2', 하와이 특집..아이돌 ★ 출동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2.09.18 11: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시계방향) 리키김, 은혁, 동준 ⓒ사진=스타뉴스


KBS 2TV 일요 예능 '출발 드림팀2'가 하와이 특집을 진행한다.

KBS 하태석 프로듀서(PD)는 18일 오전 스타뉴스에 "10월 11일부터 18일까지 하와이 특집을 촬영 한다"며 "총 4회 분량을 녹화할 예정으로 앞의 2편은 드림팀 멤버들의 치열한 게임, 뒤의 2편은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여행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그는 "앞의 2편 경우는 여자연예인들도 함께해 드림팀만의 이색 러브게임을 하게 된다. 여행 편에서는 시청자를 초청해 색다른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하태석PD는 "특집답게 기존 멤버들과 함께 아이돌 스타들, 배우들이 참여한다. 아이돌의 경우 드림팀에서 맹활약했던 멤버들로 구성됐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하와이 특집에 함께할 기존 멤버로 배우 박재민, 리키김, 트레이너 최성조, 가수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낙점됐다.


현재 아이돌 멤버로 그룹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강인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멤버 은혁, 그룹 제국의 아이돌(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의 동준, 그룹 2PM(준수 택연 닉쿤 우영 준호 찬성)의 멤버 한 명이다.

운동신경이 뛰어난 이들로 구성됐으며 2PM에서는 멤버 준수가 함께 할 전망이다.

한편 '출발드림팀2' 제작진은 하와이 편에 함께 참여할 시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현재까지 해외여행을 한 적 없다면 신청 가능하며 KBS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