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격'주상욱, D-4 철인3종 도전 '왕근육' 공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9.19 15: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출처=주상욱 트위터 http://twitter.com/uks0718>


배우 주상욱이 왕근육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주상욱은 출연중인 KBS 2TV '해피선데이'의 '남자의 자격'코너를 통해 오는 23일 경남 통영에서 열리는 철인3종 경기에 출전한다. 이에 수영을 비롯한 체력강화에 돌입했다.


주상욱은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수영장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철인3종 경기 참여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주상욱은 "통영 철인3종 경기대회 D-5!! 아, 벌써부터 가슴이 쿵쾅쿵쾅 떨리고 긴장되네요. 수영을 처음 했을 때 25미터가 너무 길고 힘들었는데 오늘 약 한 시간동안 60번을 왕복했네요. 세상에 노력해서 안 되는 건 없나봅니다"고 말했다.

그는 "어느 정도 자신감이 생겼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여러분!!!!!폭풍응원 부탁드려요~~화이팅!!!!!!"이라고 말했다.


주상욱은 앞서도 "철인3종 경기 ㅜㅜ. 벌써부터 다가오는 이 긴장감과 부담감! 오!!마이!!갓!!!"이라며 "하지만 실패는 없다!!! 없겠지? 없을까? 있으면 안되는데,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며 "여러분들의 응원을 등지고 힘차게 달리겠습니다!! 남.격 화이팅!!!^^"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상욱을 비롯한 이경규 김태원 이윤석 김준호 윤형빈 등은 '남자의 자격' 코너 미션으로 통영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하게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