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이하이, 10월9일 동시출격..'춥다' 선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9.28 0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힙합 그룹 에픽하이(미쓰라진, 타블로, DJ투컷츠)와 SBS'일요일이좋다-K팝 스타' 준우승자인 이하이가 10월 가요계에 동시 출격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8일 오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에픽하이와 이하이의 컴백과 데뷔 일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블로그에 따르면 두 팀의 결과물은 오는 10월 9일 선 공개 되는 에픽하이의 '춥다'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이하이가 피처링을 맡은 이 곡은 에픽하이와 이하이라는 예상치 못한 조합이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에픽하이는 오는 10월 19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들의 앨범은 지난 2009년 6집 'e' 이후 3년 만이다.


에픽하이는 지난해 타블로가 YG와 단독 계약을 맺은데 이어 다른 멤버들도 지난 7월 YG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로운 둥지에서 새 출발을 하게 됐다.

지난 5월 YG와 전속계약을 맺은 이하이는 오는 10월 29일 데뷔 싱글 '원.투.쓰리.포'를 발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양현석 사장이 'K팝스타' 결승전에서 '내 마음 속의 우승자'라고 할 정도로 애정을 드러냈던 이하이는 지난 5월부터 YG에서 데뷔를 준비해왔다"며 "그녀가 지닌 남다른 재능과 YG의 프로듀싱이 결합되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