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현아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
걸 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3곡의 신곡 무대로 컴백을 알린다.
현아는 오는 25일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이날 현아의 2번째 솔로 앨범에 수록된 신곡 3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현아 측 관계자는 22일 스타뉴스에 "현아가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공개한다"며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물론 '흐트러지지 마' 등 무대를 선보인다. 강렬한 힙합 퍼포먼스와 현아 특유의 경쾌한 섹시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현아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를 공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오전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국제가수 싸이도 카메오로 등장했다.
현아가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싸이가 등장한 것. 5억 조회수를 돌파한 '강남스타일' 속 두 남녀 주인공이 재회하면서 유튜브 새 기록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로의 작품에서 품앗이한 셈이다.
'아이스크림'은 해외 불법 음원 유출로 인한 긴급 음원 공개에도 불구, 멜론을 비롯한 벅스 소리바다 등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에 오르며 컴백을 알렸다.
'아이스크림'은 현아의 두 번째 솔로 음반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만든 힙합 곡으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녹이겠단 재치 있는 비유가 인상적인 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