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빌보드 홈페이지 |
미국 빌보드가 현아의 새 솔로앨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를 집중 조명했다.
미국 빌보드는 22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강남스타일'의 스타 현아, 싸이와 함께 찍은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공개(HyunA, 'Gangnam Style' Star, Releases 'Ice Cream' Video with PSY)'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K팝 샛별' 현아가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이후 최고의 화제인물로 떠올랐다"며 "현아가 새 싱글 '아이스크림'을 들고 나왔는데 싸이를 섭외해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었다"고 전했다.
빌보드는 이어 "'아이스크림'은 힙합곡으로 현아의 독특한 보컬과 랩이 절묘하게 녹아 있다"며 "확실한 후렴구인 '크림'이 반복해서 들린다"고 설명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주목을 하며 "현아는 아이스크림 트럭에서 자신의 이름을 등에 새기고 있는 남자를 유혹한다"고 전했다.
이어 빌보드는 "뮤직비디오에서 가슴골이 훤히 드러나는 옷을 입고 비누 거품 목욕을 하고 있는 장면은 K팝 기준에서 다소 파격적이고 아찔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싸이가 아이스크림을 위해 현아의 트럭으로 슬며시 들어오는 장면은 기발하다"고 평했다.
끝으로 "이번 주 꼭 봐야할 뮤직비디오"라고 소개하며 "현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된 지 4일 만에 30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현아가 '강남스타일'에 버금가는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라고 기대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