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영, '나가수2', 가왕전 새 MC로 발탁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11.12 16: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기범 기자


영화배우 정진영이 MBC '일밤-나는가수다2'(이하 '나가수2') 가왕전의 MC로 발탁됐다.

12일 오후 '나가수2' 제작진에 따르면 정진영은 오는 18일 부터 7주 동안 방송되는 '나가수-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을 진행할 새로운 메인 MC로 무대에 선다.


앞서 지난 4월 첫 방송 이후 약 7개월 동안 '나가수2'를 이끌어왔던 이은미는 가수로서 가왕전 무대에 집중하기 위해 지난 11일 방송을 끝으로 MC 자리에서 하차했다.

'나가수2' 제작진은 "가왕전을 함께할 새 MC 섭외에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인 끝에 연기파 국민배우 정진영을 발탁하기로 결정했다"며 "서바이벌의 긴장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무게감 있는 진행과 특유의 유쾌함으로 가왕전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 제작진은 "정진영은 영화 '즐거운 인생'에서 실제로 악기를 연주하면서 연기를 하는 등 평소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깊은 관심을 보여왔다"며 "제작진의 오랜 섭외 요청 끝에 출연 허락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정진영은 1988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그동안 20여 편이 넘는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진정한 연기파 배우.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4년 동안 이끌어 오며 MC로서의 탄탄한 진행 실력도 인정받았다.

한편 '나가수2'는 5월 박완규, 6월 JK김동욱, 7월 이은미, 8월 소향, 9월 더원, 10월 국카스텐, 11월 서문탁 등 '나가수2'의 '가왕전'에 나설 7명의 가수가 정해진 가운데 이번 주부터 7주간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을 진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