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팝스타2' 방송 캡처> |
'K팝스타2'의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다리꼬지마' 무대영상이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1회에 출연해 자작곡 '다리꼬지마'로 각종 포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는 공개 단 하루 만에 100만 건을 돌파하면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는 영상이 독점 공개되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서만 집계된 수치다. 이에 유튜브를 비롯한 네이버, 네이트 등 각종 포털 사이트의 조회수를 합치면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상회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K팝스타2' 제작진은 "방송 이후 '다리꼬지마'의 음원 출시를 바라는 요청들이 빗발치고 있다"며 "시청자들의 요청에 의해 음원 출시를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다.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다리꼬지마'는 이찬혁의 작사실력이 돋보이는 재미있는 가사와 이수현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또한 '다리꼬았지 아니꼬았지', '다리 꼬았지 배배꼬였지 발가락부터 시작 돼 성장판 닫히는 이 기분' 등 독특한 가사가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악동뮤지션은 '다리꼬지마'로 보아, 양현석, 박진영 등 'K팝스타2'의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양현석은 "'K팝스타2'를 통틀어서 진정한 아티스트는 이 남매가 아닐까 싶다"며 "방송 후 검색어 1위를 차지할 것이다"고 예측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