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슈퍼스타K4' 출신 신인가수 김민준이 운전 중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교각을 충돌, 병원으로 긴급 후송된 가운데 처참했던 당시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당시 사고를 목격했던 한 네티즌이 사고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에는 김민준의 YF소나타 승용차가 화곡 고가도로 교각을 들이 받아 있고 119구급대가 출동, 부상당한 김민준을 구급차에 싣기 위해 들것을 구급차에서 내리고 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이날 현장을 목격했다"라며 "119 구급차가 3대가 오는 등 긴박해 보였다. 차도 많이 부서졌는데 크게 다치지는 않았는지 걱정된다"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소속사 마카롱 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준은 지난 25일 오후 11시께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거리 공연을 마친 뒤 강서구 화곡동 자택으로 직접 운전해 이동 중 화곡고가교에서 우회전을 하다 빗길에 미끄러져 교각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김민준이 몰던 YF소나타 앞부분이 전파됐으며 김민준은 구급차에 실려 목동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다.
김민준은 긴급 검사 후 입원 중으로 정밀 검사가 진행됐으며 목에 통증을 심하게 느끼는 상태로 의료진은 신경 손상을 의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준은 군복무 중 '슈퍼스타K4'에 출연, 슈퍼위크까지 진출했다 탈락했다 방송 출연 중 과거 노출 동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김민준은 지난 9월 군전역 후 가수 데뷔를 준비했으며 최근 데뷔 싱글 '유 메이크 미 스마일'(You make me smile)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