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좌) 허경환(우)ⓒ스타뉴스 |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김유정과 '꽃거지' 허경환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깜짝 출연한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 한 관계자는 26일 스타뉴스에 "오늘(26일) 오후 녹화예정인 '불후의 명곡'의 녹화에는 가수, 배우, 개그맨 등이 출연하는 '겨울특집' 편으로 꾸며진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불후의 명곡' 특집은 친구와 함께하는 콘셉트다"며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제아, B1A4, 손호영, 정동하, 박현빈이 듀엣 무대로 경연을 벌인다"고 말했다.
그는 "B1A4는 '해를 품은 달'과 '메이퀸' 등에 출연한 아역배우 김유정과 듀엣으로 무대에 선다"며 "박현빈은 '개그콘서트'의 꽃거지 허경환과 무대를 꾸민다"고 말했다.
이어 "손호영은 과거 g.o.d 멤버였던 김태우, 정동하는 알리와 호흡을 맞춘다"며 "제아는 조관우와 무대를 꾸미며, 스윗소로우는 정재형과 함께 무대에 선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각 팀별로 남다른 사연으로 듀엣무대를 꾸미게 됐다"며 "친구 또는 선후배와 한 무대로 이색적인 대결을 벌인다"고 말했다.
그는 "'불후의 명곡'의 '겨울특집' 편은 배우, 개그맨, 전설 가수 등이 출연하는 만큼 다채로운 무대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겨울특집' 편은 오는 12월 22일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