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스타뉴스 |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선예 소희 예은 유빈 혜림)의 멤버 선예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선예가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선예는 "2012년 11월 27일 오전11시 보내드리는 편지"라는 제목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해당 글을 통해 선예는 "오늘은 오랜만이어서 그렇기도 하지만 사실 글을 한 자, 한 자 적으면서도 긴장되는 마음을 감추기가 어렵네요. 무대에서도 잘 긴장하지 않는 타입인데. 지금 이 순간은 좀 사실 떨리네요. 그냥 별다른 이유 없이 글을 쓸 때도 있지만, 오늘은 좀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2013년 1월 26일 제 삶에서 아주 중요한 날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평생 삶의 길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선예는 "'너무 빠르다'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저의 결정을 믿고 축복해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적어도 여러분께는 제가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너무 서운해하지 마시구요! 지금까지 기쁠 때 함께 웃고 슬플 때 함께 울며 나눴던 것처럼 1월26일도 여러분이 계신 곳에서 저와 함께 마음을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또 이 결정 가운데 함께 의논하며 배려해주고 믿어준 원더 멤버들. 그리고 회사식구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한편 선예는 미국에서 만난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내년 1월 26일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