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콜라보팀 음원 2곡 공개 "기대이상"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12.26 13: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위부터 시계방향)다이내믹 블랙, 드라마틱 블루, 대즐링 레드, 미스틱 화이트 <사진제공=SBS>


국내 인기 절정 아이돌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전격 공개됐다.

2012 SBS 가요대전의 'The Color of K-POP' 프로젝트 그룹 4팀 가운데 드라마틱 블루와 팀의 음원이 미스틱 화이트의 신곡 음원이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신곡들은 가요대전에서는 특별한 무대를 보여주자는 취지로 최고의 작곡가와 최고 그룹의 멤버들이 뭉쳐서 4가지 색깔로 제작했다.

강렬하고 남성적인 남성그룹 다이내믹 블랙에는 이기광 정진운 이준 호야 엘조, 세련되고 감성적인 남성그룹 드라마틱 블루에는 양요섭 조권 지오 우현 니엘, 화려하고 매혹적인 여성그룹 대즐링 레드에는 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 신비롭고 로맨틱한 여성그룹 미스틱 화이트에는 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가 멤버로 조합을 이루게 됐다.

최고의 보컬 라인으로 구성된 드라마틱 블루와 작곡가 스윗튠이 만나 만들어진 곡 '눈물나게 아름다운(MUSE)'는 다섯 멤버들의 음색이 발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완성도 있는 곡이 탄생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수중 촬영을 감행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쏟은 것으로 알려진 미스틱 화이트도히트곡 제조기 김도훈과 작업한 '인어공주'를 공개했다. '인어공주'는 인어공주처럼 짝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신비롭고 로맨틱한 느낌으로 표현 한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가 벌써부터 히트예감을 일으키고 있다.

가요대전을 위해 새롭게 만들어진 신곡을 접한 네티즌은 "이벤트성 음악이라 크게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좋다", "중독성 있다", "예상보다 멤버들 목소리 조화가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본 무대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날 블루팀과 화이트팀의 음원 공개에 이어 오는 27일에는 다이내믹 블랙과 대즐링 레드의 신곡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의 무대는 오는 29일 펼쳐지는 가요대전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신곡 발표 후 공개된 음원의 모든 수익금은 SBS '희망TV'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드림오케스트라'에 기부 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