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블루, 애절 가창력+뮤지컬 설정 '드라마틱'

윤상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SBS '가요대전' 방송화면
ⓒSBS '가요대전' 방송화면


콜라보레이션 그룹 드라마틱 블루(양요섭 조권 우현 지오 니엘)이 SBS 가요대전 1부의 마지막을 훈훈하게 장식했다.

드라마틱 블루는 29일 오후 8시45분부터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SBS 가요대전에서 신곡 '눈물 나게 아름다운'로 그룹명처럼 드라마틱한 무대를 선사했다.


2AM, 비스트, 인피니트, 엠블랙, 틴탑의 주요 보컬 멤버들이 모여 결성돼 팬들의 기대를 받은 드라마틱 블루는 한 편의 아름다운 뮤지컬을 연상케 했다. 움직이는 영상에 맞춘 멤버들의 연기가 매력적이면서도 유쾌함을 자극하며 기대를 모으게 했다. 이들은 한 여성에게 고백을 하는 콘셉트로 인트로 영상을 꾸몄다.

이후 드라마틱 블루는 팀 색깔에 맞춘 자켓과 화이트 컬러의 하의를 매치시켰으며 연말 분위기에 맞는 훈훈한 느낌의 멜로디와 따뜻한 겨울을 담은 가사 내용으로 가요대전 1부의 마지막을 훈훈하게 만들어냈다.

이날 가요대축제는 'The Color of K-POP'이라는 주제와 함께 가수 아이유, 수지, 배우 정겨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비스트, 2AM, 인피니트, 엠블랙, 틴탑, 카라, 포미닛, 씨스타, 애프터스쿨, 시크릿 등 주요 아이돌 스타들과 성시경, 김원준, 김완선 등 인기 가수들의 총출동한 무대들로 270분간 펼쳐졌다.


또한 이번 가요대전에서는 프로젝트 그룹 다이나믹 블랙(이기광 정진운 호야 이준 엘조), 드라마틱 블루(양요섭 조권 우현 지오 니엘), 다즐링 레드(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 미스틱 화이트(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의 무대와 선후배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함께 공개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