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이종혁, 아빠로서 의욕없다" 폭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1.02 1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성주(왼쪽사진 왼쪽) 이종혁 (오른쪽 사진 위) ⓒ임성균 기자


방송인 김성주가 이종혁을 향해 "이 아빠는 도대체 무슨 아빠인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김성주는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어디가')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김성주는 프로그램 녹화 중 있었던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저는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를 보고 이종혁이 무서운 아버지일 줄 알았다는데 아니더라"라고 말했다.

김성주는 "이종혁은 아이가 못하는 것을 봐도 잘하게 해주려고 하는 의욕이 없는 그런 아빠"라며 "촬영 중 PD가 뭘 해달라고 부탁해도 아이가 안하려고 하면 그다지 할 의욕이 없는 그런 철부지 아빠의 모습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성주는 "이종혁을 보니 이 아빠는 도대체 무슨 아빠인지 분간이 안 되더라"며 "방송에서 이종혁을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옆에 있던 이종혁은 "감사합니다. 칭찬 맞죠?"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빠 어디가'는 유명인들이 산골 오지에서 자녀와 함께 펼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김성주, 이종혁, 송종국, 성동일, 윤민수 등이 자녀들과 함께 출연한다. 제작진은 제대로 아버지 역할을 하기 어려운 유명인들이 자녀와 시간을 보내면서 생기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담아 감동과 재미를 모두 잡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6일 오후 첫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