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 법칙 인 아마존'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
SBS '정글의 법칙 인 아마존'(이하 '정글의 법칙')이 금요일 심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에 올랐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9시58분부터 방송된 '정글의 법칙'은 17%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기준). 이는 지난 4일 방송분보다는 0.1% 포인트 하락한 수치지만 여전히 10% 후반대의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이날 '정글의 법칙'은 동시간대 방송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 KBS 2TV 'VJ특공대' 등을 누르고 동시간대 또 다시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위대한 탄생3'는 6.4%, 'VJ특공대'는 8.4%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다.
'정글의 법칙'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와 더불어 금요일 심야 예능 및 드라마 시청률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이날 오후 11시대 방송된 MBC '코미디에 빠지다'는 4.8%,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는 12.3%, 밤 12시대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이날 오후 8시45분부터 방송한 KBS 간판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은 3.7%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날 '정글의 법칙'은 개그맨 김병만 노우진, 배우 박정철 박솔미, 가수 미르(엠블랙),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아마존 최후의 전사부족이 와오라니족을 만나러 가기에 앞서 무인도에서 생존 고군분투기를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