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의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 고정출연이 불발됐다.
18일 광희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광희는 '아빠 어디가'에 고정으로 출연하지 않는다"며 "오는 19일 진행되는 녹화부터 함께 하지 않지만 아이들이 필요할 때 다시 잠깐 출연할 가능성은 있다"고 말했다.
'아빠 어디가'의 제작진도 스타뉴스에 "광희가 두 번째 여행까지는 함께 했기 때문에 앞으로 1회 정도 더 나온다"며 "하지만 앞으로 진행되는 녹화에는 고정으로 참여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앞으로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아이들에게 삼촌이 필요한 부분에서는 게스트 형식으로 출연할 가능성도 있지만 매주 방송에 나오는 고정은 아니다"라며 "'아빠 어디가'가 아빠와 아이들을 중심으로 하는 예능프로그램인 만큼 그런 이야기를 더 풀게 된다"고 설명했다.
앞서 광희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아빠 어디가' 2회에 삼촌 역할로 출연, 여행 둘째 날 아침 아이들 돌보기에 지친 아빠들을 대신해 다섯 아이들과 대신 놀아주며 눈썰매를 탔다.
한편 광희는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재치있 는 입담으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와 SBS '놀라운 대회-스타킹'. '인기가요' 등의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대세돌이라는 별명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