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드림걸' 2주 연속 '엠카' 1위 "샤이니월드 감사"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3.03.07 1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그룹 샤이니(민호 키 태민 온유 종현)가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샤이니는 7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 된 Mnet 가요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신곡 드림 걸'로 1위에 올랐다. 이날 샤이니는 틴탑의 '긴 생머리 그녀'와 1위 트로피를 두고 경합을 벌였다.


이날 1위 트로피를 받은 샤이니의 온유는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에도 이렇게 됐네요. 너무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태민은 "샤이니월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감사를 전했다.

샤이니는 지난 2월 컴백 정규 3집 챕터1 '드림걸-더 미스콘셉션 오브 유'(Dream Girl-The Misconception of you)의 타이틀곡 '드림 걸'을 공개했다. '드림 걸'은 애시드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샤이니 특유의 음악 색에 멤버들 각자의 개성을 부각시킨 댄스곡이다.


이날 방송에는 샤이니, 틴탑, 유키스, 강민경, 로이킴, 딕펑스, 레인보우, 버벌진트, 김태우, 허각, 알리, 뉴이스트, 스피드, 레이디스 코드, 투엑스, 다소니, 아이콘아이즈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