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잇츠 오버' 뮤직비디오 캡처 |
가수 이하이가 신곡들로 음원 차트를 이틀 째 장악 중이다.
8일 오전 9시 현재 이하이의 첫 오프라인 음반 선 공개곡이자 타이틀곡인 '잇츠 오버'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8곳의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다.
이하이는 지난 7일 낮 12시 '잇츠 오버'를 공개하자마자 여러 음원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이틀 연속 최고 순위를 유지하며 음원계의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하이는 지난해 하반기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1,2,3,4'로 20일 넘게 음원차트 1위를 거머쥔 경험이 있다.
이번 1위는 이하이가 또 한 번 이례적 장르로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국내 가요계에서 그 간 잘 시도하지 않았던 레트로 소울 장르곡'1,2,3,4,'를 히트시킨 이하이는 이번에는 재즈와 스윙에 기반을 둔 '잇츠 오버'를 전면에 내세웠고 역시 가요 팬들의 사랑을 이끌어 냈다. 이하이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과감한 도전이 다시 한 번 받아들여진 셈이다.
한편 이하이는 첫 오프라인 음반에 수록될 곡들 가운데 '잇츠 오버'를 포함, '스페셜' '짝사랑' '드림' 등의 음원도 7일 온라인상에서 먼저 선보였다. '스페셜' '짝사랑' '드림'도 현재 여러 음원차트 상위권에 명함을 내밀고 있다.
앞서 지난 1일 인트로곡 '턴 잇 업' 음원을 무료 공개한 이하이는 오는 21일에는 '로즈' '바보' '비코즈' '내가 이상해' '1,2,3,4'(새 버전) 등을 추가, 첫 정규 앨범을 정식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