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음중'도 1위, 가요프로 '나흘연속' 정상..눈물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4.04.12 1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핑크


6인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가 신곡 '미스터 츄(Mr. Chu)'로 방송사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나흘 연속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에이핑크는 12일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 지난 3월31일 발표한 미니 4집 '핑크 블라섬(Pink Blossom)' 타이틀곡 '미스터 츄'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에이핑크는 '미스터 츄'로 지난 9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 후 처음으로 1위에 오른 뒤 10일 Mnet '엠! 카운트다운'과 11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정상을 거머쥐었다. 여기에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까지 최고 자리에 오르며 케이블 및 지상파 주요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나흘 연속 1위를 품에 안는 영광을 누렸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요즘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이날 1위에 오른 뒤 소속사 관계자들 및 팬들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에이핑크에게 나흘 연속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의 영광을 안긴 '미스터 츄'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상큼발랄 팝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에이핑크를 포함, 슈퍼주니어-M 에이프린스 에디킴 포커즈 크레용팝 넬 포미닛 매드클라운 틴트 더블제이씨 칠학년일반 앤씨아 멜로디데이 오렌지캬라멜 엠블랙 배치기 NS윤지 등이 출연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