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에스타 신곡 '하나 더 ' 뮤직비디오 관련 사진 |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가 7월 컴백을 앞둔 가운데, 리더 재이의 파격 모습을 담은 신곡 뮤직비디오 관련 사진이 유출돼 관계자들을 당혹케 만들고 있다.
25일 현재 한 연예 관련 커뮤니티에는 피에스타 리더 재이의 사진이 올라 있다.
해당 사진에서 재이는 허벅지가 드러나는 핫팬츠와 흰색 민소매를 입은 채 눈을 감고 침대 위에 누워 있다. 바로 옆에는 상의를 탈의한 권투선수가 글러브를 끼고 함께 누워 있어 눈길을 끈다.
피에스타 소속사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피에스타 신곡 '하나 더'의 뮤직비디오와 관련한 장면을 담은 것이다. 아직까지 외부에 정식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해당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 소속사에서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피에스타 소속사 콜라보따리 측은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은 이번 컴백 신곡 '하나 더'의 콘셉트와 관련 있는 게 맞다"라고 밝혔다.
콜라보따리 측은 "노이즈 마케팅과는 전혀 상관없는 유출로 우리도 당혹스럽다"라며 "현재 어떠한 경로로 공개됐는지 확인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에스타는 오는 7월2일 '하나 더'를 디지털 싱글로 발표, 가요계로 돌아온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