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만 가수 컴백' 박준희, 제주서 여전한 미모 공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4.06.27 09:04
  • 글자크기조절
image
/ 사진출처=박준희 SNS


17년만의 가수 컴백 소식을 최근 알려 화제가 된 박준희가 여전한 미모가 담긴 사진을 공개, 눈길을 끈다.

박준희는 지난 몇 주 동안 제주도를 일주하며 찍은 사진들과 숙박, 음식 정보 등을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등 SNS상에 올렸다.


박준희는 승용차를 이용한 여행이 아닌 버스를 갈아타거나 도보로 제주를 여행했고, 관련 사진들도 올렸다. 사진 속 박준희는 건강미 넘치면서도 여전한 미모를 과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준희는 "십여 년 전 부모님께서 제주로 이주하신 후 제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제 여행 관련 글이나 사진들을 보고 제주행을 결심하는 주변 지인들이 적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92년 당시에는 흔치 않았던 여고생 가수로 데뷔한 박준희는 '눈감아 봐도' 등의 솔로 히트곡을 남긴 후 1990년대 중반 그룹 콜라 활동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박준희는 가수로는 나서진 않았지만 작가 및 작사가 보컬 트레이너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했다.


박준희는 오는 7월9일 총 6곡의 신곡이 담긴 새 앨범 '마이 히스토리'를 발표, 17년 만에 가수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