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이용자 폭주 서버다운

김지현 인턴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화제다./ 사진=CJ몰 캡쳐<br /><br />
<br /><br />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화제다./ 사진=CJ몰 캡쳐





롯데닷컴을 비롯한 국내 유통업체 10여 곳이 12일 단 하루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온라인몰은 롯데닷컴, 엘롯데, 11번가, 현대H몰, AK몰, CJ몰,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갤러리아몰, 스파오 등 10개 업체로 최소30%에서 최대70%대 할인율이 적용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드롱기 드립 커피메이커 ICM2, 소프트백 보스턴 크로크 등 베스트상품 200개를 선정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롯데닷컴 홈페이지는 많은 이용자들의 접속으로 서버가 마비된 상황이다.

또한 11번가에서는 타임특가 행사를 통해서 트리오백(59만 원)과 캐나다구스(27만 4500원) 등을 1개 품목씩 50% 할인해 한정판매하고 있으며 아이폰6, 갤럭시노트4 등도 5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CJ몰은 전 상품 대상 50% 할인 쿠폰(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하고 있으며 AK몰은 최고 70% 특가 상품 기획전을 열어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아이폰6 제값에 주고 산 나는 바보였던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서버 폭주해서 들어갈 수도 없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분기마다 한 번씩 했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롯데닷컴에 이용자가 많아 접속이 불가능하다./ 사진=롯데닷컴 캡쳐<br /><br />
<br /><br />
롯데닷컴에 이용자가 많아 접속이 불가능하다./ 사진=롯데닷컴 캡쳐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