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 '오만보다 강한 오천만의 함성' 응원 구호 선정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5.01.09 1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대한축구협회가 오만전 응원 구호를 선정했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오만보다 강한 오천만의 함성'이 2015 호주 아시안컵 오만전을 앞둔 남자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구호로 선정됐다.


대한축구협회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fa)과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hekfa)을 통해 진행한 '응원 구호' 이벤트에는 약 천여명이 참여, 인스타그램 아이디 @K0ko00를 사용하는 축구팬이 응모한 '오만보다 강한 오천만의 함성'이 최종 선정됐다.

'오만보다 강한 오천만의 함성'은 경기 하루 전인 9일부터 대한축구협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시안컵 축구대표팀 온라인 응원에 활용된다.

응원 구호 선정과 함께 한국팀의 '마지막 득점자를 맞혀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 '응원 구호 이미지' 게시물에 경기 킥오프 전까지 마지막 득점 예상자의 이름을 댓글로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최종 선정된 응원 구호 당첨자들과 마지막 득점자를 맞힌 축구팬 중 경기당 3명에게는 나이키 T셔츠와 2015 대한축구협회 다이어리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응원 구호' 정하기와 '마지막 득점자를 맞혀라' 이벤트는 향후 국가대표팀이 출전하는 매 경기마다 진행된다.

한편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아시안컵 대표팀의 조별리그 첫 경기 오만전은 한국시간으로 10일 오후 2시 호주 캔버라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