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KBS2TV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백상훈 김성윤)' 촬영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육성재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이하 후아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는 비투비 막내에서 지금은 ‘후아유’의 순정파 반항아 공태광 역으로 맹활약중인 육성재의 바쁜 근황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육성재는 무더위 속 촬영현장에서 팬들이 보내준 아이스크림 차량과 간식 차량을 소개하며 팬서포트 인증에 나섰다.
팬들의 센스 있는 응원 메시지가 부착된 정성 어린 간식 차량을 본 육성재는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천진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서 한 편의 CF를 보는 듯 귀여운 먹방 인증을 펼친 육성재는 드라마 속 공태광 모습 그대로 생기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서 팬카페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언론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이어진 '후아유' 기자간담회 스케줄 속 육성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진지하면서도 해맑은 웃음으로 인터뷰에 임하는 육성재의 모습이 공개, 보기만 해도 훈훈함을 더한다. 특히 이 사진에는 마이크 하나로 프로 보컬리스트로 변신했던 MBC '복면가왕' 속 땡벌의 모습과 다른 육성재만의 귀여운 마이크 활용법이 공개됐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이후 영상을 통해 육성재는 "벌써 '후아유'가 절반이나 방송을 마쳤다. 공태광 캐릭터를 재미있게 봐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태광이가 나올 때마다 밝고 재미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고민하고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육성재는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비투비 활동은 펼치는 것은 물론 드라마 '후아유'를 통해 KBS 학교시리즈의 새로운 신드롬을 이끌 슈퍼루키로 떠올랐다. 또한 지난 27일에는 MBC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복면가왕 특집' 편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펼치며 예능계의 샛별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