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18일 신곡 '숨결' 깜짝발표..콘서트서 첫무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2.16 09: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화 이민우 / 사진=라이브웍스 컴퍼니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프로젝트팀 제라지다와 손잡고 신곡을 공개한다.

16일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에 따르면 이민우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숨결'을 깜짝 발표한다.


이번 신곡 '숨결'은 R&B와 라운지 장르를 접목시킨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처음 만난 여자에게 점점 빠져드는 남자의 마음을 이민우만의 섹시하고도 매력적인 보이스로 담아낸 곡이다.

이민우와 신곡 작업을 함께한 '제라지다'는 신화의 '온 더 로드(On The Road)', '그래', '기브 잇 투 미(Give it 2 Me)', 이민우 싱글 앨범 '이프 유(If You…) 수록곡 '오버도즈(Overdoze)' 등 오랜 시간 신화 앨범과 이민우의 솔로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김도현(디브로)과 뮤직비디오 감독 겸 DJ 쿨케이, 싱어송라이터 새미가 소속된 프로젝트 팀이다.

이민우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보컬뿐 아니라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제라지다와 함께 공동 작업에 나섰다. 이민우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해진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오는 24일 부터 26일까지 악스코리아에서 약 1년 7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이민우는 공연 마지막 날인 오는 26일 신곡 '숨결'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민우의 신곡 '숨결'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주는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이다"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의 신곡 '숨결'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이민우는 오는 24일 부터 26일 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5 M이민우 크리스마스 LIVE-ON THE RECORD & OFF THE RECORD'를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