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6월4일 드림콘서트 끝 첫 활동 종료(공식입장)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5.31 1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오아이 /사진=스타뉴스


엠넷 '프로듀스101' 출신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오는 6월 4일 드림콘서트를 끝으로 첫 번째 활동을 마무리한다.

아이오아이를 관리 중인 YMC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오아이가 오는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앨범 활동을 마무리 한다"고 밝혔다.


이어 "11인 체제로 첫 번째 활동을 마친 아이오아이는 두 번째 활동을 위해 유닛으로 앨범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이번 유닛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멤버들도

각 소속사로 돌아가 개인적으로 활동을 펼치며 여러분과 계속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했다.

지난 4일 데뷔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드림걸스'로 활동했던 아이오아이는 이에 따라 데뷔 한 달 만에 첫 번째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


<다음은 YM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YM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오아이(I.O.I)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Dream Girls' 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아이(I.O.I)가 아쉽게도 오는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앨범 활동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11인 체제로 첫 번째 활동을 마친 아이오아이는 두 번째 활동을 위해 유닛으로 앨범 준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게 될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모습 기대 많이 해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번 유닛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멤버들도 각 소속사로 돌아가 개인적으로 활동을 펼치며 여러분과 계속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